Game Programming Color Grading 이민웅 2011. 11. 16. 13:27 728x90 반응형 http://ttmayrin.tistory.com/34 포토샵에서 색 조정후 적용하는 방법인데... 신기하군... 하지만 볼륨텍스쳐로 만들어야하는데 그건 또 자료가 별로 없네;;; 찾아봐야겠다... 일단 볼륨텍스쳐 만드는거.. hr = pd3dDevice->CreateVolumeTexture( 16, 16, 16, 1, 0, D3DFMT_A8R8G8B8, D3DPOOL_MANAGED, &g_pVolumeTexture, NULL ); if( FAILED(hr) ) return hr; D3DLOCKED_BOX LockedBox; hr = g_pVolumeTexture->LockBox( 0, &LockedBox, 0, 0 ); if( FAILED(hr) ) return hr; for( UINT w=0; w<16; w++ ) { BYTE* pSliceStart = (BYTE*)LockedBox.pBits; for( UINT v=0; v<16; v++ ) { for( UINT u=0; u<16; u++ ) { FLOAT du = (u-7.5f)/7.5f; FLOAT dv = (v-7.5f)/7.5f; FLOAT dw = (w-7.5f)/7.5f; FLOAT fScale = sqrtf( du*du + dv*dv + dw*dw ) / sqrtf(1.0f); if( fScale > 1.0f ) fScale = 0.0f; else fScale = 1.0f - fScale; DWORD r = (DWORD)((w<<4)*fScale); DWORD g = (DWORD)((v<<4)*fScale); DWORD b = (DWORD)((u<<4)*fScale); ((DWORD*)LockedBox.pBits)[u] = 0xff000000 + (r<<16) + (g<<8) + (b); } LockedBox.pBits = (BYTE*)LockedBox.pBits + LockedBox.RowPitch; } LockedBox.pBits = pSliceStart + LockedBox.SlicePitch; } g_pVolumeTexture->UnlockBox( 0 );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그저 그런 개발자 'Game Programming' Related Articles cocos2dx 시작! Unicode 6.1 Character Code Charts Binary Triangle Trees Index Generator HDR 연구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