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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Programming

이제부터 맵툴 개발일지를 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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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문제점...
젠장...
왜!!!!!!!!!!!!!!! 버택스 쉐이더가 안불러와지냐의 문제점....
찾았다..
니미...
버택스 쉐이더 초기화를 안했다.. 정말이지...

unsigned intl_Processing = D3DCREATE_HARDWARE_VERTEXPROCESSING;
if(m_d3dCaps.MaxSimultaneousTextures < 8)
{
l_Processing = D3DCREATE_SOFTWARE_VERTEXPROCESSING;
}
else
{
m_PixelShaderSupport = TRUE;
}

m_PixelShaderSupport = TRUE; <-- 이게 값이 계속해서 FALSE였다..
정말이지 엉뚱한곳에서 황당했다... 저게 하드웨어 가속을 할 것인지 안할것인지...

그리고 fxc.exe 옵션중에 /Fh로 하면 헤더파일로 만들어진다는 사실과..
#define g_vs20_main BumpMultiTextureVS
#include
#undefg_vs20_main
이런식의 선언법도 확실히 알았다... 드디어.. 성공이다... 메쉬를 불렀다.. 쉐이더효과적용해서.. ㅎㅎㅎ
여튼!!!!!!!!!!!!!!! 이제 시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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