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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 Development

Skinning_with_Dual_Quatern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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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을 기존 메트릭스 계산에서 듀얼쿼터니언으로 바꿨는데...
프레임이 빨라진것은 모르겠지만.. 기존 행렬을 넘기기위해서 float4x3에서
float2x4로 하나가 줄으면서 최대 50개의 본을 넘긴다.
행렬은 듀얼쿼터니언의 절반인 25개인 반면...
일단 xna 참고 자료를 찾아서 구현해보고 구글에서 논문도 찾아보고
이제는 SkinnedInstancing 이거를 해봐야할거같은데...
넘 어렵다... 일단 VTX(?) 라는 텍스쳐 방식이 있는데.. 그건 DX10이나 될거같고..
DX9에서는... 어찌해야할지... 고민이 많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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