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ine Development

Triplanar Texturing

728x90
반응형



티스님 블로그보고 퍼왔는데... 이건 옛날에 다른 소스에서 보든 것과는 틀리게 뭔가 더 깔끔하게 나오는거 같다. 노말도 더 살고,,,
참고 : http://aniz.tistory.com/245
위에 있는 것은 리드웍스 엔진에서 Y축 스플래팅한거를 참고한건데..
위의 방식도 한번 적용을 해봐야겠다.

GameDev.net : http://www.gamedev.net/blog/584/entry-2249767-tri-planar-textures-and-bump-mapping/
GameDev.net : http://www.gamedev.net/blog/979/entry-2250761-triplanar-texturing-and-normal-mapping/

위 사이트에 잘 나와있는거 같음...
PS. 티스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우버쉐이더쪽도 잘 설명을 해 놓으셔서 저도 구현했구 많이 도움이 되는거같아요
728x90
반응형